커플 백팩챌린지?!ㅋㅋㅋ 몸으로 하는 인터넷 챌린지들 싹 다 검증해봤습니다

서로를 믿으면 다 가능합니다.

웃소의 다양한 굿즈는!? 웃소샵 ▶ wootsoshop.com
웃소 구독하기 ▶ goo.gl/UnQQTU
웃소 멤버십 [아코] 가입하기 ▶ youtube.com/wootso/join


[웃소는?!]
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,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! 뚜루뚯뚯 뚜뚜뚜루루~ 우~웃소!

웃소 Wootso
홈페이지 wootso.com
웃소샵 wootsoshop.com
인스타그램 wootso

댓글 

  1. 체리숑

    체리숑

    3 시간 전

    저 고탱님처럼 엄청잘되요!!

  2. 규빈 서

    규빈 서

    16 시간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팔이 꺽입니다.

  3. Chaemin, Chaem Park

    Chaemin, Chaem Park

    17 시간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되요

  4. 유니

    유니

    17 시간 전

    저도고탱님처럼되염

  5. 김정민

    김정민

    일 전

    건전지로고구마굽기해주세요궁금함니다

  6. Pizza

    Pizza

   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됩니다

  7. 디두디두

    디두디두

    일 전

    성희님 반응ㅌㅋㅋㅋㅋㅋㅋㅋㅋ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계속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랑 비명ㅋㅋㅋㅋㅋ이 ㅋㅋㅋㅋㅋㅋㅋ 호어어어억ㄱㅇ억???!!!?!! 어우어억!!!!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

  8. 김순영

    김순영

    일 전

    저요

  9. 서혁TV

    서혁TV

    일 전

    나도 고탱처럼 된다.

  10. 캠핑아빠TV

    캠핑아빠TV

    2 일 전

    저 돼요!!!

  11. 마녀파쿠르

    마녀파쿠르

    2 일 전

    저자석알아요 뼈가위에있어서자신혼자내려오는거예요그냥도돼요

  12. 별바다꽃게

    별바다꽃게

    2 일 전

    커플백팩그거아빠가딸아들지각할때하면돼겠다

  13. SMREO_늑대

    SMREO_늑대

    2 일 전

    손 비틀기 누구나 되는거 아니였어?!!!

  14. 쏘세요

    쏘세요

    2 일 전

    더보기를누르지마시오 ︎ ︎ ︎ ︎ ︎ ︎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 ︎당신은이응이미음이되는병애걸렸습니다 병을불려면구독과좋아요를눌러야합니다

  15. 땡그리가연

    땡그리가연

    2 일 전

    11:43 저도 돼요!!

  16. 이채환

    이채환

    2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 처럼 됬어요

  17. 라온

    라온

    2 일 전

    자몽즙으로 풍선이 터지는지 궁금해요

  18. [새싹이]웅냥냥

    [새싹이]웅냥냥

    2 일 전

    4:46 에 디투님이 닭발돋아 라고 함ㅋㅋㅋ

  19. [틱톡]검정이

    [틱톡]검정이

    3 일 전

    나 손만 돌아가는데..?

  20. 박혜정

    박혜정

    3 일 전

    고탱반팔 어디껀지 아는사람 ㅠㅠ

  21. 제니TV

    제니TV

    4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 처럼됨 신기방기

  22. 심정미

    심정미

    4 일 전

    아니 고탱님처럼 안돼는 사람있음??????

  23. 한우석

    한우석

    4 일 전

  24. 조중일

    조중일

    4 일 전

    병뚜껑하는게돼요

  25. 무명작가의인생강의

    무명작가의인생강의

    4 일 전

    보일듯이 보이지 않는...

  26. 단아

    단아

    5 일 전

    전 돼요

  27. 강진훈

    강진훈

    5 일 전

    나도

  28. 인형 좋아 합니다

    인형 좋아 합니다

    5 일 전

    고태이돼니거돼요

  29. 배수한

    배수한

    5 일 전

    저도 됩니다(고탱 처럼)

  30. 윤타짜

    윤타짜

    5 일 전

    저도꺾입니다

  31. 최혜린

    최혜린

    5 일 전

    으어어어어어어 나도 된다ㅏㅏㅏ(심각하게 놀람)

  32. 김혜진

    김혜진

    6 일 전

    저 고갱님 처럼되요

  33. Boost BS

    Boost BS

    6 일 전

    멈추고 1:57

  34. 뇽

    6 일 전

    역시 부부의 힘

  35. 착한악마

    착한악마

    6 일 전

    혹시 그 1655전화하면 짱구목소리 나온데요 알고계셨어요? 만약 모르셨다면 다음 영상때 해주시면 정말로 감사할듯해요!!♥

  36. ᄋᄋ

    ᄋᄋ

    6 일 전

    손 꺼기가 안돼요ㅠ

  37. 예은ᅳ

    예은ᅳ

    6 일 전

    혹시 funkopop에 머리안에 뭐가 진짜 들어있는지 검증해주세세요ㅠㅠㅠ

  38. 퓨어마닐라쿠키

    퓨어마닐라쿠키

    7 일 전

    와 신기하게 되네?

  39. 김은영

    김은영

    7 일 전

    머리가 아플때 머리의 수건을 쓰고 물을 거꾸로 두어서 부으면 머리가 안아프데요! 검증해 주세요~!!!

  40. 김여누

    김여누

    7 일 전

    손돌리는거된다

  41. YURA SORA

    YURA SORA

    7 일 전

    저엿

  42. 임명배

    임명배

    7 일 전

    손가락 꺽는거 되요

  43. 임명배

    임명배

    7 일 전

    고탱 처럼돼요

  44. 영선 김

    영선 김

    7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 처럼 손이 꺾입니다

  45. 남예정

    남예정

    8 일 전

    고오오오오옹오오ㅗ 태애애앵잉애ㅐㅇ애ㅐ애 니이이이임이이니 처어어어어어어엉러머머머ㅓㅓㅁ 되에에에에에에ㅔ에엔 다아아하아ㅏㅇ하ㅏ하

  46. 김성욱

    김성욱

    8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 처럼 돼요!

  47. 도연

    도연

    9 일 전

    오오 저도 고탱님처럼 되요! 신기하다ㅋㅋ

  48. 하이루

    하이루

    9 일 전

    12:27 나도 된다

  49. Tae Yang Kim

    Tae Yang Kim

    9 일 전

    저도 되요

  50. 민쩌미 팬

    민쩌미 팬

    9 일 전

    저 그병 뚜겅 으로 하는거 돼요

  51. 칼레이머

    칼레이머

    10 일 전

    구글에 타노스나 인피니티 건틀렛 검색하면 인피니티 건틀레나오고 클릭하면 검색결과가 절반 사라진대요

  52. 애자 장

    애자 장

    10 일 전

    아니 오늘 디투 오빠 진짜 웃겨ㅋㅋㅋㅋ

  53. 최영근

    최영근

    10 일 전

    그 내가 또 나도 되지

  54. 유아영

    유아영

    11 일 전

    팔은 아무 느낌도 없고 등은 간지러워요 친구도 간지러워요

  55. 이동하

    이동하

    11 일 전

    5:49 깨.꼬.닥.

  56. 보리tv

    보리tv

    11 일 전

    팔꿈치에 뚜껑올리고 손 돌릴 수 있는데 나는

  57. 다이_아몬드

    다이_아몬드

    11 일 전

    삼자검증을 보고 24키로 줄었어요.(?)

  58. 사랑맘81

    사랑맘81

    11 일 전

    저욧~^^

  59. 여우초코

    여우초코

    11 일 전

    12:30 저도 고탱님 처럼 돼요!

  60. 최보람

    최보람

    11 일 전

    저는 돼요

  61. 이야기망고체리

    이야기망고체리

    12 일 전

    전는 둘다실험해반는데 전 아무런 느낌이 안나요

  62. 뽀연

    뽀연

    12 일 전

    11:40 어깨를 돌리지 말고 손목만 돌리면 됩니다!

  63. 체리죠아

    체리죠아

    12 일 전

    나도 손 돌이기 된다

  64. 지연인화

    지연인화

    12 일 전

    마지막 손가락 자석돼는마술 은 1 어지러워서 2 그냥 3 몰라요ㅜㅜ 자세히보기 하지 말고 댓글 1 2 3 1개 골라쓰고 자새히보기 눌으세요 수정 ㄴㄴ디투님 색소떨어지는줄 검은색 12:03 저됐어요!!! 11:33 할머니도 됌 정답은요~~~~~ 바로 두 ㅡ구ㅜ극 ㄱ ㄱ ㄱ 그ㅜ극 두두 ㄱ 구ㅜㅜ우 1번

  65. 지연인화

    지연인화

    12 일 전

    디투님 색소떨어지는줄 검은색 12:03 저됐어요!!! 11:33 할머니도 됌

  66. 지연인화

    지연인화

    12 일 전

    성희님 바지 편한거 입으셨네

  67. 애플🍎

    애플🍎

    12 일 전

    저 웃소 책 샀어요♡

  68. 희수 김

    희수 김

    12 일 전

    마지막꺼는 그냥 손을 저 모양으로 만들고 손가락 사이를 눈으로 보면 자동으로 붙음

  69. 김덕선

    김덕선

    12 일 전

    9:41 고탱 쿠로비카리...?

  70. 성언tv

    성언tv

    12 일 전

    저요!

  71. park park

    park park

    13 일 전

    저 데는데여

  72. 유진

    유진

    13 일 전

    저도 팔 꺾여요!

  73. 민트

    민트

    13 일 전

    저되여

  74. Hollywood Holy

    Hollywood Holy

    13 일 전

    저도요

  75. 로즈마리 링

    로즈마리 링

    13 일 전

    검증 한번 할래요호

  76. 김은식

    김은식

    13 일 전

    웃소님 핸드폰에 있는 볼펜같은거 그림그릴때 하는거 엄지손가락손톱 살 에 갔다돼면 그려줘요! 오타ㅈㅅ

  77. 하늘

    하늘

    14 일 전

    저됐요

  78. 정훈

    정훈

    14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손이 꺽여요

  79. 소민 김

    소민 김

    14 일 전

    안돼는줄 알았는데 겁나 잘돼

  80. 하린쓰

    하린쓰

    14 일 전

    엄마랑 이거 보면서 했는데 덕분에 좋은 추억이됬네용!!ㅎㅎ 엄청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좋은영상 감사합니다!!

  81. 10701고건

    10701고건

    14 일 전

    저더돼요!손목만꺽으면됌니다

  82. 곰돌

    곰돌

    14 일 전

    진지한 회의중에 웃음참기 또 보고싶어요!

  83. [Regon_1914] 레곤의 게임

    [Regon_1914] 레곤의 게임

    14 일 전

    3:12 아닙니다 빨간 손자국이 남았어염

  84. 마왕

    마왕

    14 일 전

    5:34 복수하는 디투 ㅋㅋㅋㅋㅋ

  85. 싱구

    싱구

    14 일 전

    근데 진짜 팔 안꺾이나요...? 너무 쉽게 되는데..???????

  86. 이승재

    이승재

    15 일 전

    물론 왼쪽 만 꺾인 고탱 삼촌

  87. 이승재

    이승재

    15 일 전

    저 꺽김

  88. 이승재

    이승재

    15 일 전

    저 여자아이인데 저도 코 탱 삼촌처럼 저도 팔이 꺾이는 거 같아요

  89. ssuny p.

    ssuny p.

    15 일 전

    볼때마다 계속.풉..,크하하하하사사하햐

  90. 예담이

    예담이

    15 일 전

    나 고탱님처럼 돼는뎅,

  91. 박형진

    박형진

    15 일 전

    저도고탱님처럼팔이돌아요

  92. 깽이TV

    깽이TV

    15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돼요!

  93. Elinhappy

    Elinhappy

    15 일 전

    된다!!!!!!!

  94. 안홍 찐빵

    안홍 찐빵

    15 일 전

    이게 가능하네 근데 손 아프다

  95. 장정임

    장정임

    15 일 전

    저도 팔 꺽기 됩니다

  96. 보리

    보리

    15 일 전

    7월6일이생일인데웃소보니까엄청좋다!!❤😘😘

  97. 나제은

    나제은

    15 일 전

  98. 이춘자

    이춘자

    15 일 전

    뭐야

  99. 백조TY

    백조TY

    15 일 전

    저도 고탱님처럼 돼요!

  100. MS Kim

    MS Kim

    16 일 전

    저도 고탱 처러 팔 꺽기(?)되여~

다음 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