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분 안에 와플 사 먹게 되는 영상 ㅋㅋㅋㅋ

댓글 

  1. 풀잎이슬

    풀잎이슬

    시간 전

    해리님 너무 귀여워요옹♥

  2. 로아Lowa

    로아Lowa

    3 시간 전

    봄 그뒤 엄마 와플 좀 시켜봐~~

  3. 아무댓이나 써서구독자 안얻기

    아무댓이나 써서구독자 안얻기

    23 시간 전

    웃소 유형 영상 중 가장 더러운 영상

  4. 송서연 유튜브

    송서연 유튜브

    일 전

    이거보니깐 옛날에 고탱할아버지가 뭐 해주던거 기억이나네옄ㅋㅋㅋㅋ

  5. 지우 김

    지우 김

    일 전

    🤔

  6. 김준혁

    김준혁

    일 전

    아 해리 개더럽다 좀 깨끗이 먹으세요 해리님이 아기인줄 알아요?

  7. 리안의유트브

    리안의유트브

    일 전

    맛있겠다

  8. 빡종맨티비

    빡종맨티비

    2 일 전

    0:02 태훈님 찌팔이라 말한거 무엇?

  9. 김대기

    김대기

    2 일 전

    아 침고인다(꿀꺽)

  10. 엉뚱남매

    엉뚱남매

    2 일 전

    ?^.^?

  11. 김봉겸

    김봉겸

    3 일 전

    저녁에 보면 죽어여

  12. 유재헌

    유재헌

    3 일 전

    해리님먹을때먹는거귀여워요🥰

  13. 이경민

    이경민

    4 일 전

    와플보다 생크림이 더많은듯

  14. 톰그래이

    톰그래이

    4 일 전

    와플대학으로..ㄲ뛰쳐가는중ㅇ!!

  15. 윤시윤상현

    윤시윤상현

    4 일 전

    와플 살라고 하는데 돈이 없어 ㅠㅠ

  16. 고양이발바닥

    고양이발바닥

    4 일 전

    전 반접 세.먹.파(세로로 먹는 파) 입니다

  17. 백경호

    백경호

    5 일 전

    해리 너무 드럽게 먹는다 내친구가 저렇게 먹으면 어우 그래도 해리님 좋🤩아

  18. 솜하

    솜하

    5 일 전

    🧇🧇🧇🧇🧇🧇🧇

  19. 요를레이

    요를레이

    5 일 전

    디투님 왜인지 점점 써니를 닮아가시네요 나중에 네발로 걷게 될까 두렵네요

  20. 김리현

    김리현

    5 일 전

    와플먹고싶어서살려고했는데....... 돈이....없잖아! ㅠㅠ

  21. 그림을잘그릴래요.

    그림을잘그릴래요.

    5 일 전

    생크림을 와플최대가 10이라 치면 9로 하고 와플은 1로 합니다

  22. 최성민

    최성민

    5 일 전

    와플나도 줘!!!!!!!

  23. 달다아아

    달다아아

    5 일 전

    혜리 때문에 싫어요 눌렀어요

  24. 박희철

    박희철

    6 일 전

    추릅

  25. 서윤

    서윤

    6 일 전

    와플사러 갑니다~~🧇🧇😄

  26. 병아린

    병아린

    6 일 전

    🧇🧇🧇🧇🧇🧇🧇

  27. 함정카드  발동

    함정카드 발동

    6 일 전

    저는찜닭카드를쓸겁니다

  28. 예승

    예승

    6 일 전

    해리오빠귀여워

  29. 카키

    카키

    6 일 전

    반죽아니야? 어어ㅓㅓ

  30. 이수진

    이수진

    6 일 전

    와플털었어?ㄹㅇ로? 0ㅇ0

  31. 김하준TV

    김하준TV

    6 일 전

    2번째는 그냥 더럽게 먹는형인거 같은데...

  32. 모두들 방제수 덕질하세요

    모두들 방제수 덕질하세요

    6 일 전

    웃소 다들 너무 귀여워...나 미쳐ㅓㅓㅓㅓㅓ

  33. 김효림

    김효림

    7 일 전

    거기 청주에요?? 아니... 와플 가게(와플 대학)가 똑같이 생긴 게 있더라고요 청주에....

  34. 채윤이 튜브

    채윤이 튜브

    7 일 전

    해리 너무너무너무 귀여워

  35. 황세준

    황세준

    7 일 전

    돈이없어ㅠㅠ

  36. 남다미

    남다미

    7 일 전

    저는 생크림먹으면 머리가 어지러워요ㅜㅡㅠ

  37. 문영진

    문영진

    7 일 전

    해리는 쫌 더럽네…..

  38. 뀪뀪

    뀪뀪

    8 일 전

    0:02 ?!

  39. 조현서

    조현서

    8 일 전

    0:00

  40. 잠자는 시바견

    잠자는 시바견

    9 일 전

    와플먹고싶당

  41. 추리추리메추리

    추리추리메추리

    12 일 전

    이거보고 용돈없어서 현타온사람 손~!!(괞찮아...........)

  42. 예나 김

    예나 김

    12 일 전

    와플 안좋아하는 1인 생크림 안좋아하는 1아

  43. John Jung

    John Jung

    12 일 전

    진짜 나쁜 사람들 ㅂㄷㅂㄷㅂㄷㅂㄷ(장난)

  44. 고양이 커플

    고양이 커플

    13 일 전

    제일 흘리고 먹는사람:해리 제일 진짜 진짜 맛있게 먹는사람:해리

  45. 이용국

    이용국

    14 일 전

    ㅋ ㅋ ㄱㄱㄱ

  46. 안녕하세요 세상에서 제일긴 이름

    안녕하세요 세상에서 제일긴 이름

    14 일 전

    와플 사게 돈주세요

  47. 이혜선

    이혜선

    15 일 전

    성희님은 점점 고탱님 닮아 가시는 것 같아.ㅋㅋ

  48. 채효병

    채효병

    15 일 전

    웃소님 제가 와플을 사려고 와플 대학을가서 와플을 사고 집에 왔는데 와플 먹는 유형이 떴어요 오늘도 화이팅!!

  49. 방울

    방울

    16 일 전

    엄마 한테 이 영상 보고 와플 사달라고 한사람

    • 여울이

      여울이

      4 일 전

      전 아니요

    • 서연나연자매TV

      서연나연자매TV

      10 일 전

      저요

  50. 유써니

    유써니

    17 일 전

    그다음 와플 먹는 유형 - 그냥 주는대로 먹는다

  51. 주희

    주희

    17 일 전

    성희님ㅋㅋ 진실의 미간 나왔다ㅋㅋ

  52. 점...

    점...

    17 일 전

    하지만 나는 와플을 안먹는다.

  53. 퇴적암밥풀

    퇴적암밥풀

    18 일 전

    작은아버지 입 주변에 묻었어요

  54. 한재웅

    한재웅

    18 일 전

    그래서 저는 오늘 사먹었습니다.

  55. 와SangBog

    와SangBog

    18 일 전

    그런데 저에 집근처에 와플집이 없는데ㅋㅋㅋㅋ

  56. 이정훈 게임즈

    이정훈 게임즈

    19 일 전

    ㅋㅋㅋㅋㅋㅋ와플사러 뛰어가는중 성희님 먹는거보고 ㅋㅋㅋ

  57. Korea Lim Kwon Young TV

    Korea Lim Kwon Young TV

    19 일 전

    따봉

  58. 헬조선

    헬조선

    19 일 전

    급식왕아 절때 이거는 뺏지마라

  59. 김민준

    김민준

    19 일 전

    이 영상은 더럽게 먹는 유형인듯

  60. 레옹_leong

    레옹_leong

    19 일 전

    쩝.. 울 엄마는 찹쌀 와플 밖에 안해주는데 부럽습니다..진짜 맛있겠네요

  61. PEONG KINI

    PEONG KINI

    19 일 전

    하 송내역 달려가..?

  62. 키보드 워리어

    키보드 워리어

    19 일 전

    ㅈㄹ

  63. 허씨예쮸(구독은 예쮸 YEJJYU TV 로!)

    허씨예쮸(구독은 예쮸 YEJJYU TV 로!)

    19 일 전

    앗수염 아저씨

  64. 나연

    나연

    20 일 전

    ㅋㅋㅋㅋㅋㅋ다 귀여우셔 ㅋㅋㅋㅋ

  65. 아메프레떼맛 쿠키

    아메프레떼맛 쿠키

    20 일 전

    와플 사먹게 X 와플 먹고싶게 O 잔혹한 현실 : 돈없어서 못사먹음

  66. 다다다

    다다다

    20 일 전

    어디팔아요?

  67. 검정판다

    검정판다

    20 일 전

    와플 먹고싶어..

  68. [전닉담요] 하이틴 서아❤

    [전닉담요] 하이틴 서아❤

    20 일 전

    맛있겠당..😢😍

  69. 정민현

    정민현

    20 일 전

    해리님 먹을 때 특 : 항싱 입에 묻히면서 드심

  70. yoonji know

    yoonji know

    20 일 전

    찐으로 엄마한테 와플 사오라고 시켰씁다..

  71. 안가연

    안가연

    20 일 전

    작은아버지가 와플 더럽게 먹는다

  72. 현띠

    현띠

    20 일 전

    전 해리님이 좀 묻히고먹어서 않사먹을랍니당

  73. 박소희 여

    박소희 여

    20 일 전

    맛있겠다ㅠㅠㅠ

  74. 겜우

    겜우

    20 일 전

    난 다 먹는 유형

  75. plain-플레인

    plain-플레인

    20 일 전

    더 먹기싫어졌는데

  76. 어린이돼지

    어린이돼지

    20 일 전

    와!플

  77. 김상준

    김상준

    20 일 전

    저는 해리 와플 먹은 모습을 보고 와플을 먹기 싫어젔어요

  78. 라화

    라화

    20 일 전

    해리 접어먹는 유형이 아니라 걍 얼굴에 생크림 묻히는 유형 아닌가욬ㅋㅋㅋㄱㅋㅋ

  79. 시훈

    시훈

    20 일 전

    난웃소를보면 항상 웃소 죄송함다...

  80. 연슬♡

    연슬♡

    21 일 전

    웃소님들은 다음날 잇몸이 아팠다고 한다......ㅋ

  81. 이유진

    이유진

    21 일 전

    와플도 좋구 사실 저는 크로플 사랑해요

  82. 이도연

    이도연

    21 일 전

    왜 바삭한소리가 안나ㅋㅋ

  83. - Linn-린

    - Linn-린

    21 일 전

    먹고싶은데 일본엔……..후잉ㅠㅠㅠ

  84. 박소영

    박소영

    21 일 전

    성희님 넘 귀여우시다~!!

  85. 오리

    오리

    21 일 전

    1분 안에 성희님께 빠지는 영상...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송이님0

  86. 이준우

    이준우

    21 일 전

    해리님 귀엽게 먹네요😍

  87. Hyunyoung Lee

    Hyunyoung Lee

    21 일 전

    눈을 떠보니 와플이 도착해 있었다.........

  88. 서동준

    서동준

    21 일 전

    기본 형

  89. 따용이의일상

    따용이의일상

    21 일 전

    해리 귀여웡ㅠㅠㅠㅠㅠ

  90. 완전민니짱이야

    완전민니짱이야

    21 일 전

    1분영상 세로영상 하지만 short는 아님

  91. 박준혁

    박준혁

    21 일 전

    디투님 너무 커엽노ㅠㅠ

  92. 감도기

    감도기

    21 일 전

    보기만해도 달다

  93. 힘세고 강한 아침!!!!!!

    힘세고 강한 아침!!!!!!

    21 일 전

    금지어 게임해주세요!!!! 제발 아니면 말고요...

  94. 정재헌

    정재헌

    21 일 전

    0.12

  95. 정재헌

    정재헌

    21 일 전

    7초

  96. 정재헌

    정재헌

    21 일 전

    0.00

  97. 정재헌

    정재헌

    21 일 전

    000

  98. 김구슬

    김구슬

    21 일 전

    처음에 디투가 와플먹을 때 표정이 안좋아 보였어요

  99. 해피츄림

    해피츄림

    21 일 전

    아... 내일 와플 컴퍼스가야겠다..... (와*대학

  100. 소련 Soviet Union

    소련 Soviet Union

    21 일 전

    날먹?

다음 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