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시간 동안 차 밖으로 안 나가고 여행하기ㅋㅋㅋㅋ

[이 영상은 '경북관광'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]
태훈의 오랜 꿈 중에 하나인 차 안에서 하루살기에 드디어 도전해봤습니다
(근데 이제 태훈을 빠뜨린)
지난 번 [경북관광 보드게임] 영상을 통해 받은 설문으로 성희,디투,소정이 경주에 다녀왔어요!
경북 안심관광 홍보부스도 운영된다고 하니 방문해서 경품 겟겟 하시길 바랄게요!!

------------------------
[경북 안심관광 홍보부스 운영일정]
7/3(토) - 김천 사명대사공원 여행자센터 앞
7/4(일) - 영천 최무선과학관 앞
7/10(토) - 영양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 홍도관 앞 주차장
(운영시간 : 10:00 ~ 18:00 )

* 홍보부스를 방문하시는 온라인이벤트 참가자 일일 선착순 50명에게는 보드게임 혹은 지역특산물 증정!
*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보드게임 경품에 이미 당첨되신 분은 동일상품 중복지급이 불가합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


웃소의 다양한 굿즈는!? 웃소샵 ▶ wootsoshop.com
웃소 구독하기 ▶ goo.gl/UnQQTU
웃소 멤버십 [아코] 가입하기 ▶ youtube.com/wootso/join


[웃소는?!]
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,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! 뚜루뚯뚯 뚜뚜뚜루루~ 우~웃소!

웃소 Wootso
홈페이지 wootso.com
웃소샵 wootsoshop.com
인스타그램 wootso

댓글 

  1. 보라

    보라

    2 일 전

    뭔가 힐링되는 기분😊

  2. 김송희Ty

    김송희Ty

    2 일 전

    나도요

  3. 윤주

    윤주

    2 일 전

    찰보리빵 진짜 굿 저 경주랑 가까운데 저거 먹을때 너무 맛있어요요요료료ㅛ유유융 ㅎㅎㅎㅎㅎ 핑크폴리 인가 그 꽃 보러 빵도 샀었누뉴데에에앵ㅇ

  4. 슈퍼손

    슈퍼손

    2 일 전

    삼자여행 갑시당

  5. 골룡•ɞ• 미라클 ฅ네버랜드

    골룡•ɞ• 미라클 ฅ네버랜드

    3 일 전

    9:07 갑분레벨데뷔

  6. 장민경

    장민경

    3 일 전

    바다라고와

  7. 백경민

    백경민

    4 일 전

    4:48초에 디투님 욕...

  8. 고선실

    고선실

    4 일 전

    성희1등디투2등

  9. 꽃잎 TV

    꽃잎 TV

    4 일 전

    1 디투가 운전 2 성희가 운전 함

  10. kim희숙

    kim희숙

    6 일 전

    아니 분명 소정이가 뒤에 탔는데 왜 앞에 앉아있냐고 ㅋㅋㅋ

  11. 용산마을교육연구회

    용산마을교육연구회

    6 일 전

    이 바다에서는 무인도 들어야 돼는데ㅠㅠ

  12. 달 님

    달 님

    7 일 전

    싹쓰리가 아니라 그냥 싹쓸이 조합ㄷㄷ

  13. 여울이

    여울이

    7 일 전

    7:23 하이루 하이루 ㅋㅋ

  14. 얄리얄냐옹

    얄리얄냐옹

    8 일 전

    와 근데 저녁에 분위기 미춋다ㅠㅠㅠ 영상보니 여행이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.... 지인들과 제주도 비행기표 잡아놨었는데 코로나 떄문에 못가게 되고.... 너무 우울하네요... ㅋㅋㅋㅋ 그래도 영상보고 힐링 했습니다!! 아 그리고 이 조합 너무 좋아요 자주 나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15. 이겼닭고기

    이겼닭고기

    8 일 전

    3:00 어!!여기 내가 갔던곳!

  16. ☆희루☆TV

    ☆희루☆TV

    8 일 전

    찰보리빵 돼게 맜있는데~(학교 후식:아이스 찰보리빵ㅋㅋ)

  17. 김태우

    김태우

    8 일 전

    소정님넘귀여우시고예쁘세요

  18. 후 엠 아

    후 엠 아

    9 일 전

    와 저 월정교 갔었는데 짱 예뻐요!

  19. 하늘시엘

    하늘시엘

    10 일 전

    2:02초 삼자여행

  20. 효은

    효은

    10 일 전

    5:45디투님 말 끊는거 ㅌㅌㅋㅋㅋ

  21. 안뇽?

    안뇽?

    11 일 전

    기아 쏘렌토 신형이네요

  22. 귀멸의 칼날 그림채널

    귀멸의 칼날 그림채널

    11 일 전

    삼자 여행

  23. 아리와나람TV

    아리와나람TV

    11 일 전

    난 우리 학교에서 아이스 찰보리 빵 나왔는댑^^~ 근데 팓을 싫어해서 다 남겼다는...

  24. 시바견

    시바견

    11 일 전

    삼자투어~!!!!

  25. moonjm79

    moonjm79

    11 일 전

    2분50초 우리 친할머니댁 동네네?

  26. 권아현

    권아현

    12 일 전

    김천이용 제발 해주세요

  27. 달달한 콘텐츠 달콘

    달달한 콘텐츠 달콘

    13 일 전

    카메라 쓰러지는거 완전 웃겨

  28. 람린준맘

    람린준맘

    13 일 전

    웃소재미어요

  29. 김태형혈액형 인형

    김태형혈액형 인형

    14 일 전

    아 이조합 너무 좋네...

  30. 김태형혈액형 인형

    김태형혈액형 인형

    14 일 전

    ㅋㅋㅋㅋ차와함께하는삼자여행인가욬ㅋㅋㅋ이런 컨셉 좋은데요??!?!?지역 소개두 해주시구...코로나 시대에두 맞는 여행 같네여!!ㅎ이 컨셉 계속 밀구 가주세요오!!ㅎㅎ

  31. 푸푸딩

    푸푸딩

    15 일 전

    4:03초에 가위바위보 할때 성희랑 디투는 주먹내는거 삼자검증에서 했던거 ㅋㅋ 소정이는 모르니깐ㅋㅋ

  32. 이쭈니

    이쭈니

    16 일 전

    'M

  33. 로빈_ ARMY

    로빈_ ARMY

    17 일 전

    5:30 올~~~ 약간 무인도 느낌??

  34. 지니아리튜브

    지니아리튜브

    17 일 전

    예전부터 느끼는건데 소정 디투 사이 좋아 보이네여. 디투님은 애인도 있으신데.. 좀 너무하네여..

    • 정소연

      정소연

      16 일 전

      ..? 대체 뭐가요..?

  35. 김영재

    김영재

    17 일 전

    경주가 참좋네요 경치가

  36. 캔디마을

    캔디마을

    18 일 전

    잘보고있어요

  37. 캔디마을

    캔디마을

    18 일 전

    안녕하세요

  38. 뿡뽀쨕

    뿡뽀쨕

    18 일 전

    인생사진 대박이네요!! 세분이서 찍은거 넘넘 귀여우세요ㅠㅠ

  39. 짱아찌

    짱아찌

    19 일 전

    헐 나도 저번주에 경주에서 저기 갔었는데!!!

  40. 장동율

    장동율

    19 일 전

    저차 쏘×토 아니야??

  41. 김지혜

    김지혜

    19 일 전

  42. 루나캐시

    루나캐시

    20 일 전

    경주오시면 첨성대랑 황남빵 필수인데ㅠㅜ 바다는 감포도 좋아용.. +영상 보는동안 계속 익숙한곳 나오니까 되게 신기하네..ㅋㅋ

  43. 승진 이

    승진 이

    20 일 전

    삼자여행만들어 주세요

  44. joyhong

    joyhong

    20 일 전

    다음 제주도로 가주면좋겠는데....4단계!!!우씨

  45. 권종섭

    권종섭

    20 일 전

    헐!! 지금은 다른데서 살지만 예전은 경주에서 살았는데...!! 황리당길에서는 쫀득이 꼭 먹어보세요 진짜 꿀맛!!

  46. 허은하

    허은하

    20 일 전

    왜 디투 성희 소정님만 가세용.

  47. 랑이

    랑이

    20 일 전

    가족같앜ㅋㅋㅋㅋ

  48. tv냥

    tv냥

    21 일 전

    디투뇌절방지ㅋ

  49. 파슈

    파슈

    22 일 전

    4:18 역시 아달아 장군 ㅋㅋ

  50. 오로나민C

    오로나민C

    22 일 전

    태훈 없는 태훈 오랜 꿈 이루기

  51. 김정민

    김정민

    22 일 전

    소정퉁퉁이처럼뚱뚱하다ㅋ살쪘낰ㅋㅋ

  52. 유도진

    유도진

    22 일 전

    0:00

  53. Cuty Harly

    Cuty Harly

    22 일 전

    소정, 디투가 잘 어울리네요 ㅎㅎ

  54. 상미 고

    상미 고

    22 일 전

    성희님도와네

  55. 임윤기

    임윤기

    22 일 전

    피글로그 같은거 같은데 아니야

  56. 선과악그사이

    선과악그사이

    23 일 전

    1일동안(하루동안) 차박하기콘텐츠 같다

  57. 이충희

    이충희

    23 일 전

    나는 고향이 경준데 어떻게 한번을 못마주치냐고!!! ↓↓ ↓ ↓ ↓ ↓

  58. 김선하

    김선하

    23 일 전

    김현기 부산에이서요 며칠 계속 하고 있다 있는 것은 아니다 보니 정말

  59. 망고스무디🍨

    망고스무디🍨

    23 일 전

    화장실에서 24시간 생활하기 제발 꼭 해주세욤!!! 제 소원이이루워줬으면...

  60. 민들레 ty 동생

    민들레 ty 동생

    23 일 전

    우와.. 진짜 간거야?... 좋겠당...

  61. 우주뿌셔 지구뿌셔 밤하늘

    우주뿌셔 지구뿌셔 밤하늘

    24 일 전

    불쌍한 디2ㅋㅋ

  62. 엄승용

    엄승용

    24 일 전

    다 차 밖에 다 나갔는데?

  63. 이지은

    이지은

    24 일 전

    다음엔 경주월드도 지나가주세요

  64. 고지양

    고지양

    24 일 전

    셋이남매같아욬 1디투2소정막내 성희

  65. 고지양

    고지양

    24 일 전

    디투 여자들이랑있어서귀찮은듯

  66. 이동우

    이동우

    24 일 전

    내비게이션에 태심관 합기에 가주세요 왜냐하면 저하고 친구들이 웃소를 좋아해요 제발요 태심관 합기도이요

  67. 이동우

    이동우

    24 일 전

    스타벅스 거기 저희동네 예요

  68. 이동우

    이동우

    24 일 전

    저 경주에 살라요

  69. Daniel Kim

    Daniel Kim

    25 일 전

    10:30 우린 여기 밤에 왔는데 진짜 이쁨 ㅋㅋ

  70. 디제이컴퍼니

    디제이컴퍼니

    25 일 전

    나도경주가고싶다.ㅠㅠ

  71. 연_

    연_

    25 일 전

    신난 사촌동생이랑 언니오빠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72. 시계TV

    시계TV

    25 일 전

    삼자여행이라고 컨텐츠 만들어요!!

  73. 히린

    히린

    25 일 전

    신청하고 1등 당첨해서 경북나드리 게임 받았어요ㅎㅎ

  74. 지화숙

    지화숙

    25 일 전

    삼자여행!

  75. 방학해서 좋은 라임🍋

    방학해서 좋은 라임🍋

    25 일 전

    저 처음부분에 나온 스타벅스 경주 여행하면서 봤어요!!!!!!!

  76. 띵뚱이

    띵뚱이

    25 일 전

    6:55에 소정님 왜이렇게 이뿌지...?

  77. 야야아아오오옹

    야야아아오오옹

    25 일 전

    6:55 ???: 선조들의 지혜! 삶아먹기!

  78. ka

    ka

    25 일 전

    이 영상 네번째 보는 중 ㅋㅋㅋㅋ 왠지 힐링됨 🥺

  79. 파충류덕후

    파충류덕후

    26 일 전

    성희님 신나하시는거 귀여우심♡

  80. 전은경

    전은경

    26 일 전

    퇴사한 김부장

  81. 즐겜중인냥이

    즐겜중인냥이

    26 일 전

    코로나 시대 좋은 여행

  82. 박선이

    박선이

    26 일 전

    웃소님 차에선만 하루 살기 2탄 해주세요~~

  83. 셋듀setdu

    셋듀setdu

    26 일 전

    삼자여행 팀으로 갑시다 !! 웃소샵 굿즈 삼자여행 베스트 1위 가나요..? 나오면 좋겠다요ㅠㅠㅠ❤️❤️

  84. 김은지

    김은지

    26 일 전

    재미깨다부럽다😊😍🤩

  85. tv다예

    tv다예

    26 일 전

    7:04 소정님 ㅋㅋㅋ

  86. 포포

    포포

    26 일 전

    3:39 우디님 생각 납니당...

  87. 아르마딜로

    아르마딜로

    26 일 전

    삼자여행(?)

  88. Toony T

    Toony T

    26 일 전

    나온다면 삼자 여행

  89. 무우야아호오

    무우야아호오

    26 일 전

    9:31 와...이장면 엄청화사하고 밝게나온것같아요!!

  90. 박수빈

    박수빈

    26 일 전

    왜 해리만 안 데리고 가요^^

  91. eunnie

    eunnie

    26 일 전

    화이팅웃소

    • eunnie

      eunnie

      26 일 전

      소정이좀우기다💒💒ㅋㅋㅋㅋㅋㅋㅋㅋ♥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92. 헿

    26 일 전

    저 경주사는데

  93. 아인이

    아인이

    26 일 전

    저두 경주사람 인데ㅋㅋㅋㅋ

  94. 바람티비🍒

    바람티비🍒

    26 일 전

    근뎈ㅋㅋㅋㅋㅋ 디투만 남자고 소정이랑성희는 여자데 디투만 남자임ㅋㅋㅋ

  95. 윤수여으이

    윤수여으이

    26 일 전

    우어ㅏㅇ 재밌당

  96. 겨털

    겨털

    27 일 전

    이 컨텐츠 너무 좋아요❤️ 이 세명도 너무 좋고… 계속 하면 좋을듯요!

  97. 임땡글

    임땡글

    27 일 전

    데투님은 이 댓글 자세히보기를 누르지마요 디투님몰카:다들 카톡 프사 이름 다 똑겉이 해서 디투님 몰커

  98. Windows 10

    Windows 10

    27 일 전

  99. goodle

    goodle

    27 일 전

    여행 콘텐츠 같이 힐링하는 기분이에요ㅎㅎ 계속해주세요ㅜㅜㅠ

  100. 문시률

    문시률

    27 일 전

    바다 볼때 육지 사람:와!!!~~~~바다~~~!!! 제주도 사람:아따 파도 세내~

    • 문시률

      문시률

      25 일 전

      @메이마크 홓홓홓ㅎㅎㅎ

    • 메이마크

      메이마크

      26 일 전

      육지 사람은 뭐야 ㅋㅋㅋㅋ

다음 것